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만 기록

영종도) 갈매기 조개구이, 손칼국수

by sangahc 2021. 2. 1.

이번 주말은 강풍, 폭설 예정이라더니 롱패딩을 입은게 무색할 정도로 따뜻했다. 덕분에 날씨와 맞지 않은 옷차림으로 살짝 머쓱ㅎㅎ 인생 두 번째 영종도 방문! 한적하고 참 살기 좋은 곳이야~

맛: ★★★★☆ (3개반)
총평: 해물 양 많고, 해물파전, 칼국수 맛있음. 기본에 충실한 칼국수, 바삭바삭한 파전. 조개찜 양 많고 맛있을 것 같음. 동네 맛집 분위기!

 

 

영종도 맛집을 검색하다 해물파전 사진을 보고 홀린듯 선택한 갈매기 식당. 생각보다 외진 곳에 있었고, 손님이 많아서 놀랐지만!! 주차가 널널하고 내부도 넓어서 괜찮았다.

 

 

이렇게 싱싱해보이는 조개들이 많아서 조개찜을 먹을까 잠시 고민했지만 , 결국 2명이서 해물파전과 칼국수 1인분을 시켯다. 옆테이블 조개찜을 보며 다음에 오면 조개찜을 먹어보리라 생각했다.

 

 

해물파전 15000원
이렇게 해물이 많은 파전은 또 오랫만!! 바삭바삭, 오징어도 잔뜩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다. 또 먹고싶네

 

 

해물칼국수 1인분 10000원
조개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좋아좋아
조개가 많긴 하지만, 칼국수가 1인분에 만원이면 비싼거같기도... 조개가 많아서 안비싼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조개가 맛있어서 좋았다.

사진이 너무 없어서 다음부턴 사진을 더 많이 찍어야겠다. 일부러 커피와 후식 먹으러 가려고 해물파전, 칼국수 1인분만 시켰는데 양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배불렀다. 양은 이정도가 적당한 거같다. 더먹으면 물리거나 엄청 배불렀을수도!! 여튼 해물파전, 칼국수 둘 다 만족!! (다음엔 꼭 조개찜을!!)

'Review > 맛집만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진역) 더테이블키친  (0) 2021.03.16
영종도) 카페 지금이곳  (0) 2021.02.01
홍대,연남) 라무진  (2) 2021.01.25

댓글